'불안장애'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11.17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 임시하차 장동민 투입이 걱정되는 이유 (26)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 임시하차 장동민 투입이 걱정되는 이유





정형돈이 불안쟁애로 방송 활동을 일시적으로 접으면서 무한도전, 냉장고를 부탁해, 능력자들, 우리동네 예체능, 주간아이돌에서 하차했습니다. 이중에 정형돈이 하차했을때 가장 큰 빈자리는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한도전이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정형돈이 큰 자리를 차지한 것은 사실이지만 무한도전에는 유재석이 있고, 우리동네 예체능에는 강호동이 있습니다. 능력자들은 이제 막 시작한 프로니 정형돈의 캐릭터가 자리 잡은 것은 아닙니다. 주간 아이돌은 누가 대신 하든 어느 정도 그 자리를 메꿔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냉장고를 부탁해는 다릅니다.


순발력있게 대처하는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김성주와 단짝을 맞춰서 게스트와 셰프들을 이끌고 방송을 이어나가는데 정형돈의 역할은 절대적이었습니다. 특히 맛있습니까? 라고 외치는 정형돈의 모습은 대체 불가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15분 요리와 또 다른 재미인 게스트 냉장고 공개는 정형돈의 순발력을 보이면서 게스트와 밀당을 합니다. 게스트를 곤경에 빠트렸다가 다시 수렁에서 건져올려줍니다. 적당하게 의혹을 제기는 하나 게스트가 곤란에 빠졌다 싶으면 깊숙히 들어가지 않으면서 의혹만 남긴채 끝냅니다. 



냉장고에 있는 물건으로 몰아가기중,, 이 부분은 장동민이 더 잘할지도..


정형돈의 빈 자리를 장동민이 메꾼다고 합니다. 장동민 쿠입은 큰 리스크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주 시청층은 젊은 여성층입니다. 근데 장동민을 얼마전에 젊은 여성들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젊은 여성들 사이에 호감도가 떨어지는 장동민이 어떻게 그 자리를 메꿀지 걱정이 됩니다. 


두번째는 막말 방송 이미지가 너무 쎄다는 것 입니다. 냉장고에서 의혹스러운 물건이 나왔을 때 적당하게 들어갔다가 잘 돌아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주고, 게스트에게는 너무 깊숙히 들어가지 않으면서 진땀을 흘리게 하되, 기분이 나쁘지 않게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동민은 왠지 게스트 진땀도 흘리고, 기분도 망치지는 않을 지 걱정됩니다.


시청자에겐 웃음을 게스트에겐 돌파구를 함께 줘야하는 몰아가기





김풍 냉장고에서 나온 몸에 바르는 쵸코렛


Posted by 범이아저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2015.11.19 17: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갓동민의 예능감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거라고 생각해요.
    명수처럼 그냥 버럭하는 예능이 아닙니다.
    더지니어스나 속사정쌀롱 보고 정말 앞으로 대박날 예능인이라고 생각합니다.

  2. ㅇㅇㅇㄹ 2015.11.20 0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과거 최현석 셰프가 멋있는 연예인으로 장동민을 뽑았습니다 굉장히 젠틀하고 리더쉽있고 멋있다고 바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말이죠 막말을 할것 같다는것은 제대로 조사해보고 이런 부분도 있다는 것을 글에 쓰셨다면 편파적이지 않은 글이 됐을텐데

  3. 장동민 응원해 2015.11.22 0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 쓰잘때기없는 걱정을 다하네 .. 최현석솊이 젤 인상깊었던 사람으로 예의바르고 겸손하다는 장동민을 꼽았을만큼 그런 사람인데 알지도 못하고 떠들어대는 니가 더문제네

  4. 냉부해 2015.11.23 2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동민은 인격적으로 저질입니다. 냉부 애청자로써 장동민, 김풍, 김준우인지뭔지 김치남들은 방송계에서 사라져야한다고 봅니다.

  5. ㅎㅎ 2015.11.25 0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마디로 기우

  6. 장동민 병신 2015.11.25 09: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여간 장동민새끼 뒤지던가 사고대박쳐서 사라져야 악질들이 안나대지

  7. 장동민 응원해 2015.11.28 04: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 쓰잘때기 없는 걱정 마셔 .. 장동민 발가락 때만큼이라도 나은것도 없는것들이 까기 바쁘지 ㅉㅉ

  8. 노답 2015.11.30 2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지랖봐 ㅋㅋㅋ 정형돈이 신이냐 그냥 아무나 진행하라그래

  9. 에유에유 2015.11.30 2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오 ㅋㅋㅋ 열심히쓴건 알겠는데 ㅋㅋㅋ 그래 사람마다 의견은 다르니까 정형돈 빠져서 매꿔준 장동민한테 왜 그래 넌 깨끗하냐 그렇게

  10. 참나 2015.12.01 03: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걱정도 팔자다.. 왜 당신이 그런걱정을 하나요.. 검색하니깐 나오는 당신 글땜에 기분이 상하네요 도대체 뭡니까 당신
    관종인가요?

  11. 미미 2015.12.01 03: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동민쉴더님들 장동민닮았어요

  12. 추녀안녕 2015.12.07 23: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못생긴 추녀들이 질타받고 수근거림당해 그 얄등감을 인터넷상에 쏟아내는것보면 참 안쓰럽다.

  13. 형도니 2015.12.08 18: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걱정도 팔자시네유,,어제 방송봤는데 형도니보다 훨 재밌던데요 형도니는 솔직히 본인 능력보다는 훨씬 더 높은 위치에 올라와있는게 사실입니다 형돈이 스타일 메인mc들에 묻혀 가는 스타일이라 빠져도 티도 안납니다 넘걱정말아요 정형돈이 본인능력보다 이렇게 높이 올리온건 이경규때문입니다 무한도전하차위기때마다 이경규가 국장빽으로 무조건 막았습니다 그만큼줄이 중요합니다

  14. 제네시스 2015.12.14 22: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동민같이 인격에 문제있는사람이 방송매체에서 필터링 없이 나오는거 문제다.

  15. 1465896150 2016.06.14 1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읽고 가여~

  16. 1465903900 2016.06.14 2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