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얼어죽어가는 오리를 구한 남자를 조롱하는 페이스북 유저

반응형

페이스북엔 다양한 유머를 올리면서 도박사이트를 광고하는 계정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그 광고를 고양이나 강아지가 귀엽다거나 내용이 재미있다는 이유로 여기저기로 퍼 나릅니다. 근데 그런 도박 사이트를 광고하는 게시물을 퍼 날라도 되는 걸까요? 전 안된다고 봅니다. 이번에는 얼어버린 호수에서 죽어가는 오리를 구한 남자의 이야기를 유머로 만들어서, 선행을 한 남자를 바보로 만들어버린 아주 나쁜 예의 유머가 있어서 퍼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게시물을 신고해서 이 계정을 없애버렸으면 합니다.


얼음에 갇힌 오리를 구해주는 감동적인 이야기.....✔5년안전 무사고 메이저 놀이터✔󾓝신규 가입시 8000₩ 100% 지급󾓝투표 시 매일 5,000₩ 지급󾠦2만+5천, 3만+1만, 5만+2만󾠦첫충10%...

Posted by 장문배 on 2016년 1월 5일 화요일

https://www.facebook.com/oopa11/posts/1553212681661723?pnref=story <= 이 게시물을 신고해주세요.


장문배가 올린 비어치킨 사진은 http://comterman.tistory.com/418 <= 여기에 있는 사진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마치 어떤 남자가 호수에서 죽어가는 오리를 구해서 집에와서 요리를 해먹은 것 처럼 포장했습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다양하게 검색을 해봐도 이 남자가 오리 요리를 해먹었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의 원본 사진을 구해왔습니다.



추위에 떨고있는 남자와 오리가 있습니다.



이 오리는 얼어버린 호수에 갖혀서 죽을지도 모르는 위기에 빠졌습니다.


어떤 남자가 얼음이 가득한 호수에 들어가서 오리를 구합니다. 자신도 위험에 처할 수 있는데 말입니다.


오리를 육지에 올려놓았지만 오리는 아직 기운을 차리지 못했습니다. 남자도 매우 추워보입니다.



수건으로 오리의 체온을 유지시켜주고 있습니다.


마침내 오리는 기적적으로 기력을 되돌아 오고 있습니다.


오리와 함께 사진을 찍은 이 멋진 남자..


오리는 다시 자신의 생활 터전으로 돌아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