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UFC 서울 시합장에 왔습니다. UFC FIGHT NIGHT SEOUL

반응형

UFC 서울 시합장에 왔습니다. UFC  FIGHT NIGHT SEOUL 






분위기를 띄울려고 애를 쓰고 있으나 경기장은 좀 한산한 편입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오질 않아서 조금 썰렁한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한국 선수들 위주의 로컬 대회라는게 영향이 있는 듯 싶습니다. 자금까지 소득이라면 경기장에서 오랫만에 소재현 선수와 김지연 선수를 만난게 소득이라면 소득이겠네요. 



UFC시합장의 케이지는 미국에서 직접 공수해왔다니 이 경기장을 본 것으로 만족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대회 대진표는 썩 맘에 드는 대진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보통 일본 대회는 아침에 진행합니다. 이유는 미국쪽 중계가 가장 큰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저녁에 시합을 했다는 것은 대회에 스폰서가 돈을 많이 냈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그럼 당연히 미국 중계에 힘이 떨어집니다. 미국 중계에 힘이 실리지 않으니 시합 대진표에 이름있는 선수들의 참여가 더 떨어지게 되겠죠. 뭐..그런겁니다.






격투기 팬들의 입장에서는 UFC가 서울에서 열린다는 것과 UFC 탑파이터중 한명인 김동현이나 추성훈 그리고 요즘 위로 치고 올라가고 있는 최두호의 경기를 본다는데 의의를 둬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메인 경기인 벤 헨더슨과 마스비달의 경기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사실 이 경기는 메인이라기 보다는 메인 바로 아래 경기로 잡혔으면 더 좋았겠죠.


이제 시합을 시작하네요.. 한국 선수들이 많이 이기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