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 동안 파이터 마크헌트 팬들과 인터뷰 진행하다.

반응형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 동안 파이터 마크헌트 팬들과 인터뷰 진행하다.


UFC 파이터 마크헌트가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5년 11월 28일 서울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대회를 하루 앞두고 계체가 이루어졌다. 계체에 앞서서 게스트 파이터인 마크 헌트와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줄리아나 페나가 한국 팬들과 만나서 지문과 답변을 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마크헌트는 이 자리에서 언제 챔피언 매치를 할 것 이냐는 팬의 질문에 "아직 갈 길이 멀다. 몇 번 더 싸워야 챔피언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에 출전하고 싶었으나 경기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나는 싸우고 싶었다. 싸우고자 하는 의지가 있었지만 사정상 불발이 됐다. 다음에는 꼭 서울에서 싸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이날 마크헌트에게 한 팬이 직접보니 TV에서 볼 때와 달리 동안이고, 귀여운 얼굴형이다. 라고 하자 거구의 마크헌트도 웃으면서 ' 당신을 꼭 기억해두겠다'며 손가락으로 팬을 가리켜서 올림픽 체조 경기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어떻게 하면 강해지냐는 질문에는 자신의 책을 사서 보면 된다고 하면서 마크 헌트만의 넉살과 예능감도 보여줬다.


마크 헌트의 답을 열심히 적고 있는 통역사




마크헌트가 내 책을 사보면 강해질 수 있어요.라고 하고 있다.




한국에서 동안 파이터가 된 마크헌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