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응답하라 1988 막내 성노을 최성원 뮤지컬 히어로

반응형

응답하라 1988 막내 성노을 최성원 뮤지컬 히어로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성자매 성보라와 성덕선 그리고 그 두 자매에게 돌려가면 구박받거나 맞으면서 꼼짝도 못하는 동생 성노을이 있다. 모든 것을 물려받고 새물건이 뭔지 모르고, 누나들의 갖은 구박을 받으면서도, 심부름이란 심부름은 다해야하는 막내의 서러움을 잘아는 성노을 역을 연기하고 있는 최성원



성남매 등살에 힘든 막내 최성원 - 성노을


성덕선으로 나오는 혜리는 아이돌이니 두말 할 것도 없이 유명하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때 군대를 갔던 혜리의 애교로 전국스타가 된지 이미 오래되었다. 성보라역으로 나오는 류혜영은 그나마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유명해졌다. 잉투기 나의 독재자. 그놈이다 등등에 나오면서 더욱 그렇다. 


얼굴은 40대로 보이는 막내 성노을 역을 맡은 최성원은 1985년 생으로 성남매 3인방 중에 가장 나이가 많다. 성덕선 혜리가 1994년생이고, 성보라 류혜영이 1991년생이다. 최성원은 영화나 드라마쪽 출연작은 응답하라 1988을 빼고 나면 이번에 개봉한 탐정 더 비기닝 정도다. 응답하라 1988의 연출인 신원호 PD와 남자의 자격을 통해서 연을 맺었다. 남자의 자격 합창단때에도 뮤지컬 배우를 했다고 나왔던 최성원은 남자의 자격이후 다양한 뮤지컬에서 활동하면서 그 실력을 쌓아왔다. 뮤지컬 쪽에서는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응답하라 1988을 계기로 최성원이 뮤지컬을 넘어서 드라마나 영화쪽으로 활동 역역을 넓힐지 궁금하다.




응답하라의 여 주인공 혜리 - 성덕선



동생들을 두들겨패는 첫째 류혜영 - 성보라


큰 누라를 건드렸다간 맞는거다




누나 생일 축하해주는 최성원


누나 그 옷을 입으면 안된데... 달려라!!




최성원은 남자의 자격 합창단으로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렸다.






남자의 자격당시





뮤지컬 빨래중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