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삼시세끼 어촌편2 참바다'유해진' 삼대장 문어를 통발로 잡다. 차승원 문어 요리 고민중..

반응형

삼시세끼 어촌편2 참바다'유해진' 삼대장 중 문어를 통발로 잡다. 차줌마 차승원 문어요리 고민중




삼시세끼에서 참바다 '유해진'과 차줌마 '차승원' 그리고 손호준이 애타게게 기다리면서 부적까지 써 놓으면 꼭잡고 싶어하던 삼대장인 돌돔, 참돔, 문어중에 문어를 잡는데 성공했다. 그동안 통발을 아무리 던져도 삼대장인 문어가 잡히지 않던 이유가 카메라 촬영을 위해 계속해서 라이트를 켜놓고, 또한 배터리 교체를 위해서 통발을 중간 중간 꺼내면서 문어를 자극해서 잡질 못했던거다. 라이트도 끄고, 고프로 배터리가 나가도 교체하질 않았더니 커다락 문어 한마리가 통발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었다. 


문어가 잡히자 참바다 유해진과 차줌마 차승원, 손호준 그리고 게스트로 온 윤계상까지 모두 환호를 하면서 신기하게 쳐다봤다. 문어가 힘이 하나도 없자 어촌 계장님까지 불러서 그 이유를 물어봤더니 문어는 알을 낳고 품고 있다가 알에서 새끼들이 나오면 생을 다하고 죽는단다. 유해진이 잡은 문어는 새끼가 부화한지 얼마 안된 생을 마감하기 직전의 문어라는 것이다.



통발을 던지러 가는 참바다 유해진 하지만 이 통발은 남다르다..



이번 통발에는 조명이 없다.


문어 잘 잡히는 곳에 던진다.




하루가 지나니!! 거짓말처럼 문어가 들어있다.


그것도 이만한~ 문어가 들어있다.



돌문어를 잡은 삼시세끼 사람들..






먹을 수 있는 문어인지 감별하는 어촌계장님..




그리고 알이 나오면 문어는 생을 마감한다... 생을 마감하기 직전에 삼시세끼팀에 잡힌 문어..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