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택시 - 신이 성형후 '헌팅은 늘었는데 캐스팅은 사라졌다.'

반응형

택시 - 신이 성형후 헌팅은 늘었는데 캐스팅은 사라졌다.



성형수술을 한 신이가 성형을 한 이유와 그 이후의 삶에 대해서 털어 놓았습니다. 신이는 어려서 부터 정극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이에게 들어오는 캐스팅은 전부 개그쪽이었습니다. 어느날 이렇게 가다가는 정극 배우는 하기 힘들겠단 생각이 들었다고합니다. 신이가 선택한 것은 정극 배우를 할려면 '성형을 하자'였습니다. 부드러운 얼굴을 하고 나면 정극쪽에서도 연락이 오지 않겠느냐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성형 수술을 하고 나서 길거리 캐스팅은 없었지만. 길을 걷고 있는데 외제차가 서더니 맘에 든다고 이야기 했다면서 길에서 헌팅도 당하고 하니 이제 슬슬 캐스팅 제안이 들어오겠구나 라고 생각했다면서, 심지어 호주에 갔는데 호주에서도 헌팅을 당했다며 해외에서도 먹히는 얼굴이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헌팅만 들어오지 캐스팅 제안은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에 '성형을 한게 그 정도냐'로 시작해서 말로 옮기기 힘든 악플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이날 택시에는 신이를 비롯해서 솔비와 박나래가 나와서 '용감한 직설녀'라는 특집으로 입담을 털어 놓았습니다.


성형을 하고 길거리 헌팅을 처음 당했다는 신이.. 놀라는 박나래.




신이의 성형 이후 헌팅 이야기에 박나래를 놀라지만 솔비는 표정에 변화가 없다..


심지어 호주에서도 먹히는 얼굴이였다고..


신이의 성형 전 후 변한 모습

하지만 신이의 자학개그 뒤에는 슬픈 이야기가 숨어있었다.


신이가 성형을 한 이유는 개그연기를 그만두고 정극연기을 하고 싶어서 였다고...


그게 신이의 유일한 욕심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후 정극도 개그도 캐스팅이 되지 않았다고..


성형한지 5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성형녀라는 딱지가 따라 다닌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