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녀는 예뻤다, 결말 마지막회 예고편~

반응형


그녀는 예뻤다 16회. 마지막회 예고편이 떴습니다.

근데.. 이게 드라마 한편을 다 보는 느낌이 드는 예고편입니다.. 그럼 같이 볼까요??



짜짠~ 하고 나타나는 고준희.


이제 마누라라고 부르면 누구한테 혼나는거 아냐.. 라고 황정음에세 너스레를 떠는 고준희. 


잘됐다~ 정말 잘됐다~ 하고 서로 얼싸 안은 황정음, 고준희


고준희가 다시 호텔로 돌아간거겠죠..





자 아해봐~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 가장 아름답다는 그녀는 예뻤다의 제일 중요한 메세지를 전하는 거겟죠?


인기작가 텐은 방송국에 나오는 자신의 얼굴을 봅니다.

앗 여기는 상암MBC네요~


실물이 더 잘생겼다면서 아쉬워하는 최시원


모스트 나의 모스트~ 달려나가는 편집장..


모스터스럽게 안겨서 한바퀴 도는 편집장..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 박서준이 나타납니다.



모스트를 1위로 올리고, 여기저기서 러브콜이 쏟아지는 박서준.


근데 너 회산 어떻게 했어?


그게 보고 싶어서 다 때려치우고 왔어~


울지마~ 이제 니가 날 먹여살려야해~


응 알았지??


내가 널 먹여살려??


응 그래야지~


동화책에 황정음 이름이 땋!! 김혜진 작가!!


씐난다!! 신난다!! 신나~


여기까지 그녀는 예뻤다. 16회 결말 예고편입니다.



반응형